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정치

송언석 국민의힘 경북도당 위원장 이임사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6.24 10:57 수정 2024.06.24 10:57

존경하는 경북도당 당원동지 여러분, 국민의힘 경북도당 위원장 송언석입니다.


저는 오늘로써 경북도당 위원장이라는 무거운 중책을 내려놓습니다. 당원동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1년간의 위원장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저와 함께 경상북도와 당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당원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년간 당원동지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우리 경북 지역은 지난 총선에서 13개 선거구 모두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국 선거의 패배로 인하여 우리 당은 현재 큰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국회 절대다수 의석을 차지한 더불어민주당은 선거 승리에 도취하여, 국회의 합의정신을 깨트리고 18개 상임위원회 중 11개 상임위원회를 독단적으로 차지하는 등 입법폭거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주저앉을 수만은 없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입법폭거에 맞서 보수의 심장 경상북도 당원동지 여러분이 힘과 지혜를 모아주신다면, 이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전당대회에서 새로 선출될 우리의 당대표와 지도부를 중심으로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해내고, 국민의 선택을 받는 정당, 국민에게 힘이 되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당원동지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십시오.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오늘로써 경북도당 위원장 임기를 마치게 되지만, 늘 그래왔던 것처럼 김천시 국회의원으로서 당원동지 여러분과 함께 경상북도와 당의 발전, 그리고 우리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하여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모쪼록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의힘 경북도당 위원장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 올림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