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화성산업(주), 적극적인 사회공헌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6.27 15:54 수정 2024.06.27 03:54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500만 원 전달

김천복지재단은 27일 화성산업(주)이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 창업 66주년을 맞이하는 화성산업(주)은 최근 ‘김천 희망대로 개설사업’ 추진해 간선도로망 구축, 시민 교통편의 증진에 이바지했으며, 사내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사랑의 집짓기, 연탄배달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최진엽 화성산업(주)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무더운 날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분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라며“화성산업은 지역민의 사랑으로 성장한 만큼 지역사회를 살피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복지재단 이사장은 “경기가 어려운데 불구하고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며 아름다운 나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는 화성산업(주) 대표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소외되는 이웃 없이 온정이 넘치는 김천을 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