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생활일반 종합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3차 이사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10.09 09:29 수정 2024.10.09 09:29

사랑의 온기나눔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하자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사랑의 온기 나눔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하자”라는 명제 아래 2024 제3차 이사회에 상정된 의안을 의결했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4 제3차 이사회가 8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을 비롯 이사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이사회는 사회 나영돈 국장의 성원보고에 이어 김정호 이사장의 개회 선언, 인사말, 심의 및 의결안건 상정 후 안건에 대한 설명과 토의, 궁금사항에 대한 질문 그리고 기타사항 토론 등으로 간략하게 마무리되었다.


김정호 이사장은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나기를 잘하셔서 너무 반갑다.
나날이 변해가고 있는 현실에 발맞추고 있는 자원봉사가 더욱더 활성화되도록 우리 임원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는 당부의 인사말을 하였다.
특히 이날은 사무관 교육 수료 후 부임한 교육원장(전미경 당연이사)의 첫인사와 서로 간 덕담을 주고받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였다.


본 회의 의결사항은 김천자원봉사센터에서 신청 또는 공모하여 선정된 사업 으로 그에 따른 보조금에 대한 추가경정예산 상정에 관한 건으로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이번 가결된 사업은 지난달 추석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건으로 취약세대 110여 가구에 이불세트를 전달하였으며, 뚜벅이앱지원사업은
장애인 비장애인이 동행하는 등산 활동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