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개령면, 을사년 새해맞이 환경정비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1.21 10:17 수정 2025.01.21 10:17

개령면자연보호협의회 깨끗하고 청결한 개령면 만들기 운동

김천시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는 20일 을사년 새해를 맞아 깨끗하고 청결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위원 18명이 참여하여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새해를 맞이해 서로 안부 인사를 나누고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회의를 진행한 후, 각 마을에 모아둔 폐형광등과 폐건전지를 수거하고 서부 교차로에서 신룡교 하천변의 쓰레기를 주우며 쾌적한 마을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박유순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주민들에게 모범을 보이며 새해를 시작할 수 있어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깨끗하고 청결한 개령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종국 개령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의를 가지고 오늘 활동에 참여해 주신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에 감사드린다.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화합된 마음 덕분에 설을 맞이하러 오시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개령면 이미지를 보일 수 있을 거 같아 마음이 흐뭇하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개령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는 매달 각 마을을 순회하면서 폐형광등과 폐건전지 수거 운동과 환경정비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