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둔 26일, 국민의힘 김천시장 재선거에 출마한 이창재 예비후보(이하 이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송언석 국회의원이 직접 방문해 캠프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 의원은 이 예비후보와 차담을 나누며 선거 준비 과정을 꼼꼼히 살폈다. 송 언석 의원은 캠프 관계자들과 지지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번 선거는 국민의힘이 자랑하는 공정한 경선을 통해 후보를 공천할 것”이라며 강한 신뢰를 보였다. 이어 “특정 후보 공천과 관련된 소문은 근거 없는 허위 주장에 불과하다”고 강조하며 공정한 선거 문화 정착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이 예비후보 역시 송언석 의원의 방문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통해 김천 시민의 기대와 국민의힘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한, 참석한 지지자들과 함께한 단체 진 속에는 희망과 결의가 담긴 미소가 가득했다.
설을 앞두고 따스한 온기가 더해진 이번 방문은 이 예비후보 캠프에 큰 힘이 되었다. 공정과 깨끗함이라는 선거의 가치를 지키겠다는 의지가 모여, 김천의 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도전이 시작되고 있다. 한편, 캠프를 찾은 송언석 의원과 관계자들은 서로를 향한 응원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캠프 관계자들이 “송언석! 송언석!”을 연호하자, 송 의원은 미소를 지으며 화답했다. 그는 힘찬 목소리로 “이창재!”를 선창했고, 관계자들은 “이창재!”를 따라 외치며 현장은 열기로 가득 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