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대항면 4월 이장회의 개최 및 환경정비 실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4.11 10:27 수정 2025.04.11 10:27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 위한 협조 요청

김천시 대항면(면장 박갑순)은 지난 10일 대항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최병근 도의원, 이상욱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회의는 5월 9일부터 시작되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추진에 필요한 협조 사항 안내와 제21대 대통령 선거 일정에 따른 이장들의 선거 운동 금지 안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응원단 가입과 휴대전화 컬러링 설정을 홍보하고, 많은 주민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을회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홍보 포스터 게시를 요청했다.

ⓒ 김천신문
회의 후에는 새봄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시기인 만큼 깨끗한 대항면을 위해 직지사 주차장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구명철 대항면 이장협의회장은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우리 이장협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각종 시책 추진에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갑순 대항면장은 “12년 만에 다시 김천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구명철 이장협의회장님을 비롯한 이장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