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선생님, 대신동에서 딱지 한판 치시겠습니까?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5.28 14:52 수정 2025.05.28 02:52

오징어게임 체험 참가자·버스킹 공연·키즈셀러·자원봉사자 모집

김천시 대신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해정)는 오는 6월 14일(토) 오후 4시에 대신동 먹자골목 공원(신음동 1045-1 일대)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와 세대 간 소통을 위한 「대신 on: 페스타」를 개최한다.

ⓒ 김천신문
이번 페스타에는 ▲오징어게임 체험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키즈셀러(아나바다) ▲쿨썸머(물총놀이) ▲에듀버스(드론·VR 체험 등) ▲경품 추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과 참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 김천신문
행사의 핵심 프로그램인 ‘오징어게임’ 체험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를 통해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오징어게임에서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횟수에 따라 차등을 두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 김천신문
이해정 대신동장은 “이번 페스타는 체험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음악 공연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며 예술적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며,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행사가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징어게임 참가자, 버스킹 공연, 키즈셀러, 자원봉사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gc.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행사에 재미와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