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김민성 기자 입력 2017.11.10 18:23 수정 2017.11.10 06:23

소방관련 유공자 78명 시상

ⓒ 김천신문
김천소방서는 9일 오후 230분 김천시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행사는 김응규 경상북도의회 의장, 배낙호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김일수 부시장, 윤석호 김천대 소방학과장, 김종철 소방행정자문단 사무국장, 신재호 소방안전관리자 협의회장, 김충섭 전 부시장 등 내빈과 소방행정자문단 자문위원,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의 날 기념사, 축사, 폐식, 다과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이날 화재예방진압 및 인명구조구급 등 최선을 다해 헌신적으로 소방활동을 수행해 온 소방업무 관련 유공자 등 78명이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행정안전부장관, 소방청장, 경상북도지사, 김천시장, 국회의원, 김천시의회 의장, 소방행정자문단장, 소방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백남명 소방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각종 재난재해 사고현장에서 몸을 아끼지 않고 헌신 노력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자문단, 유관기관·단체에 대해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