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정치

박판수 김천지역발전연구소 대표

김민성 기자 입력 2017.11.27 15:32 수정 2017.11.27 03:32

내년지방선거 도의원 출마선언

ⓒ 김천신문
박판수(64) 김천지역발전연구소 대표가 27일 오후 2시 남산동에 소재한 자신의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내년6.13지방선거 김천시제2선거구 도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김천신문
박 대표는 이날 각 언론사 기자와 자신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마선언문을 통해 도의원 출마의 뜻을 밝혔다.

ⓒ 김천신문
박 대표는 저 박판수는 오직 김천발전, 시민행복을 위해 이 한 몸 불태우겠다진정한 봉사자는 자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며 시민을 사랑하는 애민정신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김천시의 주인인 시민을 위해 일한다는 점을 잊지 않을 것이며 높은 신분을 내세워 위세 떨지 않고 직업윤리를 잃지 않으며 봉사자로서의 공직자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불성무물이란 옛말이 있듯 정성이 없으면 어떤 일도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김천발전과 시민행복을 목표로 삼아 오직 바른 방법과 수단만으로 목표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박판수 대표는 봉산면 예지리에서 태어나 봉계초, 김천중앙중, 김천농림고를 거쳐 경북산업대 건축공학과와 영남대 환경대학원 설계학과를 졸업(공학석사)하고 영남대 대학원 철학을 전공, 졸업하며 철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김천시축구협회장, 김천교육청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상임위원, )신라오릉보존회 박씨대종친회 김천지회장, )박판수가정문제상담소 대표이사 등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