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중앙고, 월명성모의 집 위문

김민성 기자 입력 2017.12.20 16:51 수정 2017.12.20 04:51

봉사로 마무리하는 훈훈한 연말

ⓒ 김천신문
김천중앙고등학교는 연말을 맞아 어른을 공경하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인요양기관을 위문했다.

김천중앙고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2012년부터 사랑나눔 행사를 이어왔다.

ⓒ 김천신문
지난 16일 월명성모의 집을 찾은 올해 나눔의 자리에는 임규흥 교장을 비롯한 학교관계자, 학부모, 학생이 함께해 나눔의 즐거움을 더했다.

김천중앙고 학부모 모임인 해오름부모회와 학생회 임원, 드림동아리 학생들은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건물의 화장실, 욕실, 복도, 유리창 등을 청소하며 봉사를 실천했다.

ⓒ 김천신문
또한 지난 13일 김천중앙고 제49회 해오름 축제에서 학부모회가 운영한 먹거리 장터와 학생들이 운영한 동아리 체험 부스 등에서 생긴 수익금으로 마련한 휴지, 가루비누 등 생필품도 전달했다.

이날 학생들은 아름다운 봉사를 통해 웃어른을 공경하는 효를 실천하고 온정을 나누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했다.

바오로복지재단 상임이사 손현기 신부는 학생들과 학부모, 학교 관계자들의 따뜻한 온정에 기뻐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저 또한 기쁘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고 "특히 학생들의 착한 심성에 우리사회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