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복지시설 위문

김민성 기자 입력 2018.02.12 10:35 수정 2018.02.12 10:35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

ⓒ 김천신문
김천시의회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평화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이날 평화시장에서 미리 구입한 전통시장상품권으로 설 제수용품 장을 보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상인들을 격려했다. 또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 김천신문
이어 오후에는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봉산면 상금리에 위치한 노인요양복지설인 미소가 가득한 집가족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2개소를 방문해 쌀,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들과 관계자들을 위로 격려하면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배낙호 의장은 전통시장 장보기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면서 넉넉한 인심을 덤으로 느끼고 작은 소비실천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좋은 방안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하고 설 명절에 소외된 이웃을 살펴보며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눠 시민들의 민생도 꼼꼼히 챙겨나가 시민과 함께 하는 밝은 의정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