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율곡동 어르신 한마당 효잔치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8.04.29 12:51 수정 2018.04.29 12:51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김천신문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율곡동 어르신 한마당 효잔치가 율곡동상인회 주최로 28일 오전 11시 율곡초 교정에서 열렸다.

이날 효잔치 행사에는 나기보 도의원, 이상동 율곡동장, 조정구 통장협의회장 등 내빈과 장재호 율곡동상인회장 및 상인, 김인출 노인회장을 비롯한 어르신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경로효친사상을 함양하고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노의식을 높이기 위한 이날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동네화합도 도모했다.

ⓒ 김천신문
율곡동상인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율곡동주민센터, 율곡동농악단, 율곡동통장협의회의 협조로 율곡동에서 처음 열려 더욱 뜻깊게 진행됐다.

이날 동네 어르신들을 초청해 국밥, , 과일 등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고 지역가수 초청 공연 및 농악단 공연 등 신나는 볼거리도 제공해 어르신들을 기쁘게 했다.

또한 다양한 경품을 푸짐하게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나눠주며 행사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다.

ⓒ 김천신문
장재호 율곡동상인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삶의 활력이 되셨길 바라며 율곡동 화합에도 보탬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동 율곡동장은 상인회의 주최로 오늘 처음 이같은 행사를 열게 돼 고맙게 생각하며 평균연령이 김천시에서 가장 낮은 율곡동이지만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은 가장 높기를 기원하고 항상 동민들이 행복한 율곡동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