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김창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김민성 기자 입력 2018.05.29 17:48 수정 2018.05.29 05:48

“궂은일도 마다않는 경험 많고 제대로 된 일꾼”

ⓒ 김천신문
6·13지방선거 시의원 바선거구(대곡·평화남산·양금동)에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기호 6번 김창규 후보가 29일 평화동 선거사무소(김천로 35-1 연화꽃집 2F)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 돌입을 알렸다.

ⓒ 김천신문
김창규 후보는 희망의 밭을 일구는 참신한 일꾼이 돼 새로운 희망의 새싹을 틔우겠다며 지역의 든든한 마당쇠를 자처하고 실천하는 삶과 봉사하는 삶을 살아온 저 김창규, 이제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서 주민 한 분 한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부지런한 뚝심의 사나이 김창규와 손잡고 점점 쇠퇴하는 우리 지역을 새로운 활기로 가득찬 희망의 지역으로 만들어 가자는 김 후보는 우리 지역의 시급한 문제들을 어떠한 궂은일도 마다않고 먼저 발 벗고 열심히 뛰겠으며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 김천신문
김 후보는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아는 사람, 정직하고 깨끗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시의원이 돼야 한다특정 정당, 특정인의 눈치를 안 봐도 되는 무소속 후보가 소신있게 일한다고 말하고 가슴이 따뜻한 저 김창규에게 귀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김천신문
공약으로는 부곡맛고을상가 활성화 한일부곡아파트 앞 소공원 주차장 건립 가메실 도시재생사업 추진 농산물복합유통단지 건립 추진 그랜드호텔 활용방안 모색 평화시장 활성화 남산동 도시가스시설 유도 김천시 통합보건타운 조기 개설 김천시청소년 문화의 집 조기 건립 황금전통시장 활성화 전국 김장김치축제 유치 주거환경개선·도시재생사업 추진 등을 들었다.

ⓒ 김천신문
김창규 후보는 서부초, 한일중, 김천농림고, 포항실업전문대학을 졸업했다. 김천로타리클럽 회장, 대곡동 맛고을상인회장, 김천시축구협회 상임부회장, 생활체육축구연합회 수석부회장, 김천공군보라매 회장, 김천향토봉사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자유총연맹 대곡동분회장, 대곡동 단체장협의회 부회장과 대곡탁구클럽 회장을 맡고 있다.

ⓒ 김천신문
수상경력으로는 자랑스런시민상, 국회의원상, 경북도지사상, 김천시장상, 자유총연맹 중앙회장상, 대한축구협회장상 등 다수.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