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행사

창의 융합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정효정 기자 입력 2018.12.07 19:19 수정 2018.12.07 19:19

김천시 산학연관협의회 출범식&기업지원정책 설명회

ⓒ 김천신문
창의 융합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한 김천시 산학연관협의회 출범식 및 2019년도 기업지원정책 설명회가 7일 오후 4시 율곡동 소재 산학연유치지원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출범식 및 설명회에는 김일수 부시장, 이옥현 김천대 총장,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 김정호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금오공과대학교 관계자, 지역 기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총회를 통해 정관과 임원진을 추인했다.

이어 1부 출범식 행사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개회사, 축사,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2019년도 기업지원 정책 설명회를 가졌다.
설명회는 내년도 김천시 기업지원정책과 경북지역사업 정책, 금오공대 LINC+ 사업 김천지역2018년도 사업성과 및 2019년도 사업계획을 설명해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했다.

이현수 산학연관협의회장은 지역의 인재 양성과 기업 활성화를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김일수 부시장, 김정호 상공회의소 회장, 윤옥현 김천대 총장,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은 산학연관협의회 출범 축하와 제대로 된 지원과 협조를 약속하는 요지의 축사를 했다.

한편 산·학·연·관이 합동으로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고 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출범한 김천시 산학연관협의회는 이현수(이지시스템 대표)회장, 이석길(테스크 부회장)부회장, 박찬융(김천상공회의소 사무국장)사무국장, 조석현 정호석 윤명섭 김명제 윤종문 운영위원으로 구성됐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