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기업

김천 청년기업, 하이패스 배구단에 화장품 협찬-

정효정 기자 입력 2018.12.26 15:07 수정 2018.12.26 03:07

‶미래일기 바르고 피부도 예쁜 미녀군단~ 우승 가즈아!″

ⓒ 김천신문
김천시 청년기업인 이화코코는 지난 23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에 천연화장품인 ‘미래일기 센텔라 힐링에너지 앰플’을 협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화코코(미래일기)는 앞으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선수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지속적으로 천연화장품을 제공하게 된다.
김천 청년CEO의 열정으로 만들어진 미래일기 천연화장품은 유해성분 없이 100%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센텔라 힐링에너지앰플은 센텔라 성분의 피부진정효과로 트러블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다.
하이패스 배구단은 지난 2015년 5월 연고지를 김천으로 이전하고 2017~2018시즌 정규리그 우승에 이어 통합우승까지 이뤘다.

이화코코 한진희 대표는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이 김천으로 연고지를 이전하고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며 “미래일기
화장품을 바르고 건강하고 예쁜 피부로 올해에도 우승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배구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관중들이 찾고 있는 김천이 배구도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미래일기 화장품도 김천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