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충섭 시장, 시체육회 격려방문 후 간담회 가져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2.18 18:44 수정 2019.02.18 06:44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건설에 체육인이 앞장서 달라”

ⓒ 김천신문
김천시 체육회장인 김충섭 시장은 15일 오전 11시에 시 체육회를 격려 방문하고 체육회 부회장, 종목단체 협의회장 및 전무이사 대표, 시청 실업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 회의실에서 김천체육발전 간담회를 가졌다.
김충섭 시장은 간담회 참석에 앞서 스포츠산업과와 원도심재생과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 한 후 시 체육회 회의실에서 올 한 해 치러지는 체육행사 및 업무 전반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 김천신문
이후 체육발전을 위한 간담회에서는 올 해 경산에서 치러지는 제57회 경북도민체전에서 우수 성적 거양을 위한 심도있는 논의와 2021년 경북도민체전 유치를 위한 임원들의 역할과 노력 방안에 대한 사항 그리고 김천체육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김충섭 시장은 “올 해는 시 승격 7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자 민선 7기를 시작하는 원년으로 우리시가 새롭게 도약해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그 선봉에 체육인이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또한 “친절질서청결 운동으로 우리시의 이미지 제고와 시민의식 변화를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 중인 해피 투게더 김천 운동에도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