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생활일반 종합

김천대 항공비즈니스학과 김혜지양, 미스인터콘티넨탈대회 수상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8.26 11:51 수정 2019.08.27 11:51

협찬상·베스트 인플루언서상

↑↑ 대구예선(사진맨 오른쪽)
ⓒ 김천신문
김천대 항공비즈니스학과에 재학 중인 김혜지(22세·15학번)양이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대회에 출전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김천신문
‘세계 5대 미인대회’로 손꼽히는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대회에서 김혜지 양이 대구지역예선 3위인 ‘미’로 당선돼 2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본선대회에서 중국 모델 활동으로 이어지는 협찬상과 특별상인 베스트 인플루엔서 상을 수상했다.
↑↑ 본선대회
ⓒ 김천신문
퍼스트국제재단과 서울신문stv가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5월부터 7월까지 상해, 오사카, 경북, 닝보, 광주호남제주, 수도권, 대구까지 총 7개의 지역대회를 거쳤다.
↑↑ 김혜지양
ⓒ 김천신문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수영복 심사를 배제하고 편안한 활동복·정장 원피스·우아함을 드러내는 드레스 등을 통해 후보자들의 재능을 비롯해 지적 아름다움과 따뜻한 인간미를 통해 21세기 여성인재상을 찾는 대회이다.
ⓒ 김천신문
김혜지양은 "이번 지역대회부터 코리아대회까지 수차례 1:1심사나 면접을 하며 재학 중 교수님께 배운 면접수업이 가장 도움이 많이 돼 교수님께 감사드린다" 고 했다.
김천대 항공비즈니스학과 이명숙 학과장은 "김혜지 학생은 승무원이 되기 위해서 면접 이미지 메이킹에 열정이 많은 학생이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최종 꿈인 승무원이 되는데 큰 발판이 되리라 생각된다"라고 했다.
한편 김천대 항공비즈니스학과는 국내 항공사 및 호텔들과 산학협약을 통해 취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자매대학과 협약으로 교환학생, 어학연수 및 취업이 가능하며 우수한 실습실을 통한 전문적인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