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고향김천 발전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김민성 기자 입력 2019.12.19 09:14 수정 2019.12.19 09:14

재경김천향우회 정기총회‧송년회

ⓒ 김천신문
2019 재경김천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7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이상춘 회장을 비롯한 300여 출향인과 이철우 경북도지사,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의회의장, 김외철 본부장, 이홍기 명예회장, 김정호 김천상의 회장, 임인배 고문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김천신문
재경김천향우회 활동내역 영상 소개와 인동남 가수의 축하공연이 식전에 이어졌으며 향우회기 및 김천시기 입장 후 이홍기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본식이 시작됐다.
ⓒ 김천신문
재경향우회의 단합과 고향 김천의 발전을 기원한 이날 행사는 김일문 사무국장의 사회 아래 백기선 감사의 2019년도 감사보고, 김천시 유튜브 구독 홍보 PPT 상영, 김천시 유튜브 채널 구독 방법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이어 김천시 승격 70주년 기념 ‘기부릴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이상춘 회장이 1천만원을 김충섭 시장에게 전달했으며 재경김천향우회 김태봉 산악회장이 김천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김천시에 기부했다.
ⓒ 김천신문
이 자리에서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박인기, 이우동, 김재수, 김창숙, 김태봉, 이대우, 박정숙, 이정임, 정경옥, 김준영 등 회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강덕래, 이승훈, 김상숙 회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했다.
ⓒ 김천신문
이상춘 회장은 “재경향우회에서 많은 활동과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향우회원과 고향 김천시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향 사랑에 대한 향우들의 뜻을 모아 김천시 발전에 더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