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경북노인복지관가요대회서 김천대표 백인숙씨 ‘대상’

김민성 기자 입력 2019.12.20 07:09 수정 2019.12.21 07:09

도내 7개 시군대표 참여해 열띤 경연
혜은이·한혜진·박구윤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

ⓒ 김천신문


도내 7개 노인복지관 어르신을 대상으로 열린 제1회 경상북도 노인복지관 가요경연대회가 20일 오후 2시 김천시문화회관에서 열려 김천 대표로 참가한 백인숙 씨가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 대상을 차지한 백인숙씨
ⓒ 김천신문


김천예총과 김천연예예술인협회에서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김천, 청송, 영덕, 경주, 상주, 봉화, 구미 등 7개 시군의 참가자와 응원단, 관객이 발 디딜 틈 없이 객석을 가득 메웠다. 

↑↑ 만원을 이룬 객석
ⓒ 김천신문


축하공연 무대에는 수식어가 따로 필요 없는 가수 혜은이, ‘갈색추억’으로 유명한 한혜진, ‘뿐이고’를 부른 박구윤, 김지연 등 국내 정상급 가수가 대거 출연했다. 이날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시민이 행사장을 찾았으나 일부는 만석으로 인해 공연장 내부로 입장하지 못하고 되돌아가는 경우도 발생했다.

ⓒ 김천신문


이렇듯 성황을 이룬 이날 대회에서 김천시노인종합복지관 대표로 참가한 백인숙 씨가 노사연의 ‘바램’을 불러 대상(경상북도지사상)을 차지해 트로피와 상장, 부상으로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이날 김천시노인복지관에서 응원상도 차지해 부상으로 대형TV를 받았다.


ⓒ 김천신문


경상북도의회 의장상인 금상은 응원부대와 대형버스를 동원해 대회에 참가한 영덕군대표 이인심씨가 차지해 트로피와 상장, 상금 50만원을 받았다.

ⓒ 김천신문


김천시장상인 은상은 청송군대표 구애옥씨가 차지해 트로피와 상장, 상금 30만원을 받았으며 동상은 상주시대표 권성분씨와 구미시 이진태씨, 장려상은 경주시대표 이건호씨와 봉화군대표 송기범씨가 수상해 각각 상장과 트로피, 상금 20만원을 받았다.

ⓒ 김천신문


이날 내빈으로 참가한 박판수 도의원은 즉석에서 마이크를 잡고 ‘우중의 여인’을 불러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강창 부시장, 최복동 예총회장, 나영민 시의회운영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행사 참여와 수상을 축하했다.

가요경연대회 행사 더보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이태원 김천대 교수, 김종탁 김천예고 교감 등 심사위원
ⓒ 김천신문
↑↑ 초대가수 공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