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특집 포토뉴스

김천시보건소 보건사업 성과대회로 마무리

김민성 기자 입력 2019.12.27 18:57 수정 2019.12.30 18:57

김천시보건소는 지난 26일 김천시보건소 3층 회의실에서 보건지소, 보건진료소 보건사업 성과대회를 개최하여 보건사업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대회에서 대항면보건지소와 의동보건진료소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우수기관으로는 조마면보건지소와 임천보건진료소, 장려에는 어모면보건지소, 지례면보건지소, 지동보건진료소, 능치보건진료소가 선정되어 우수사례와 특수시책 발굴 등 보건사업 추진 노하우를 전파했다.

김천시보건소에서는 구구팔팔특공대, 찾아가는 헬스케어팀 운영, 의료취약지 원격 의료지원사업, 산골마을 의료ㆍ문화 행복버스 사업 등 찾아가는 보건사업을 적극 추진해 모든 시민이 보건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중앙 및 도 단위 평가대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비롯한 5개 분야에 걸쳐 수상했다.

손태옥 보건소장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풍성한 수상을 기록하는 2019년이 되었으며 이 모든 결과물은 전 직원이 합심 단결해 보건사업에 매진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내년에도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우리 직원들이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사진 : 나문배 기자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