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생활일반 종합

새마을문고정기총회…신임 분회장 인준서 전달 등

김민성 기자 입력 2020.01.16 21:32 수정 2020.01.16 09:32

“새해 독서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

ⓒ 김천신문


새마을문고김천시지부는 지난 16일 지회 2층 회의실에서 담당과인 총무새마을과 이동형 과장 및 임직원 등 내빈과 정택배 시 문고회장을 비롯한 각 마을분회장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기총회 및 신임 분회장에 대한 인준서 전달식을 가졌다.

ⓒ 김천신문


이번 정기총회에서 읍면동 분회 총회에서 선출된 신임 홍경숙 김순애 윤미라 최금순 분회장에게 인준서를 수여했다.

ⓒ 김천신문


이어 2019년 주요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2020년 사업계획(안) 승인 및 기타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정택배 시 문고 회장은 “지난 한 해 회원들의 노력으로 새마을문고 회원 확충 등 계획했던 모든 사업을 무사히 수행했다”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올해도 새마을발전은 물론 김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이동형 과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문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자년 새해에도 김천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격려했다.

ⓒ 김천신문


김천시새마을문고는 문학기행, 여름철 피서지 문고 운영 등 각종 행사를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에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왔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