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2022 시민체육대회, 평화남산동 주민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0.12 10:22 수정 2022.10.12 10:22

10월 통장회의 개최 및 시민체전 준비 박차

평화남산동은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10월부터 새로 임명된 신임 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 2022년 하반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실시 △ 제8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 개최 안내 등 동 행정사항을 전달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입장식, 식당 운영 및 주요 행사와 버스 운행 일정 등을 협의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3년 만에 개최하는 김천시민체육대회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즐겨 주민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통장님들의 협조가 중요하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시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노래자랑에 참여하는 통장님 모두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동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격려했다.

통장협의회 허은 회장은 “시민체전에 통장협의회에서 입장식, 식당운영 지원 등이 잘 이루어지도록 통장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선수들과 노래자랑참여자를 사기 진작을 위해 응원석에서도 열심히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평화남산동은 3년 만에 열리는 시민체전이 주민 화합의 장이자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준비 및 동 자체적으로 경품권을 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