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생활체육학과(주임교수 홍상민)와 만랩 스크린엔골프 아카데미(대표 박경회)와의 상호 발전을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고 14일 밝혔다. 향후 생활체육학과 골프수업 장소로써 사용될 예정이며, 학생들에게 골프와 관련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실무경험을 위한 현장실습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등 교육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김천시청 앞에 위치한 만랩 스크린엔골프 아카데미는 올해 1월 개장한 김천 최대규모의 실내골프연습장으로서 4층(평당 330평)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주차장, 2층은 스크린 13룸과 식당 및 카페, 3층은 실내연습장 30타석(GDR)이며, 4층은 실외연습장 10타석으로 복합 골프연습장으로서 김천을 대표하게 될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은 최첨단 환경에서 KPGA 출신의 프로와 함께하는 전공수업을 받게 될 것이며, 이는 생활체육 전문가로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홍상민 주임교수는 “연령층과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즐기려는 골프 대중화 바람은 생활체육 전공자로서 반드시 숙지해야 할 운동 종목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와 관련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