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감문역사문화전시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CS) 교육을 실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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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천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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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CS교육 전문기관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을 통하여 민원 유형 분류 방법 및 응대 화법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이고, 전화 응대 매뉴얼을 숙지하였다.
공단 관계자는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에 맞춰 직원들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직원들에게 건전한 공공서비스 마인드가 정착되어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교육을 시행할 것”이라고 하였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공공기관 직원에게 친절과 청렴은 갖춰야 할 필수 덕목”이라며 “전 직원은 항상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