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일과 25일에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 4개소를 돌아다니며 고객접점에 있는 일선 담당자를 대상으로 CS(고객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CS교육은 공단이 2021년부터 운영하던 김천실내수영장, 사명대사공원, 부항댐생태휴양펜션 등 6개 시설 외에 지난 6월 종합스포츠타운, 수도산 자연휴양림 등 시설을 김천시로부터 추가로 수탁받아 운영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성수기를 앞두고 이용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임직원의 친절도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교육 주제는 MOT(the moment of truth)상황별 가이드, 언어/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으로 사업장별 특성을 고려하여 교육이 실시됐다.
김재광 이사장은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있다.”라며, “시민을 위한 지방공기업을 비전으로 내세운 만큼 이용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논의하고 시도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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