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직지사복지재단 산하 김천시 가족 센터는 28일 5~7세 대상으로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 사업의 일환으로 노래와 율동으로 영어를 배우는“영어 동화 놀이터”을 진행했다.
“영어 동화 놀이터”는 3월~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30분~5시30분까지 진행된다.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는 영어는 공부지만 노래와 춤으로 배우는 영어는 놀이다. 노래와 춤을 영어로 배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부감이나 스트레스가 없다. 놀이를 통해 아이는 근육도 발달하고 사회성이 발달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다.
공부도 즐겁게 하면 놀이이므로 1년 동안 신나게 영어와 함께 즐기는 천진난만한 아이의 모습들이 기대된다.
“영어 동화 놀이터”에 참여한 이** 어머니는 작년에도 신청하여 수업을 받았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배운 영어 노래를 차에서 집에서 신나게 부르고 좋아하는 모습에 영어 수업에 또 신청하게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새싹길 장난감 도서관에서는 공간 운영, 찾아가는 장난감 도서관 차량운행, 클레이 활동 놀이, 인형극, 육아맘을 위해 요가, 명상, 목공체험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전화 문의 070) 4233-0036으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