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개령면, 친절·청렴 교육 및 소통의 시간 가져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2.29 14:29 수정 2024.02.29 02:29

2024년 더 나은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첫걸음

개령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개령면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청렴 교육을 실시 하고 부서장과 직원 상호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면장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청렴의 중요성과 민원인 대면 및 전화 응대 시 친절한 태도를 강조하였으며, 교육 후에는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부서장과 직원 간 소통의 시간도 마련하여 서로 업무상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개령면의 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선거를 앞두고 다시 한번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태도를 되새길 수 있었으며, 소통의 시간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진행되어 애로사항을 한층 더 쉽게 얘기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동환 개령면장은 “친절과 청렴은 공직자가 우선으로 취해야 할 핵심 가치이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우리는 항상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교육의 목적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또한, 부서장과 직원 간의 소통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오늘의 시간은 우리가 더 나은 조직으로 함께 성장하기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런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하여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