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행사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 제5대 협회장 이·취임식

이남주 기자 입력 2024.04.26 08:32 수정 2024.04.26 08:32

사회복지사가 행복하면 국민들은 더 행복합니다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25일 장애인종합복지관 3층에서 주요 내빈과 협회 회원을 포함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협회장 이·취임식과 2024년 제1차 임시총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종철 이임 회장을 비롯해 박준호 취임 회장, 이명기 시의회의장, 박선하, 최병근 도의원, 김석조, 나영민, 진기상, 김세호, 박근혜, 우지연, 배형태 박복순 시의원과 김경희 복지환경국장, 이순기 김천대학교 고문 등 많은 내, 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격적인 이·취임식에 앞서 봄에 부는 따뜻한 밤바람과 어울리는 색소폰 축하 공연으로 시작됐다. 그동안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김종철 전임회장을 비롯한 ㈜삼흥중전기 이상호 대표, 대신각 김재만 대표 3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김경희 부회장, 손정애 부회장, 이유진 운영위원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김천시 사회복지의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복지현장 최일선에서 종사하고 있는 유공자 9명에 대한 표창도 함께 이루어졌다.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는 제1·2대 박선하 회장을 시작으로 제3·4대 김종철 회장을 거쳐 새롭게 5대 회장에 메가프로덕션 박준호 대표가 취임했다.


새로운 제5대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는 회장 박준호, 수석부회장 문장훈, 부회장 김미숙, 김태철, 임재춘, 김목종, 운영위원 김승환, 김태자, 김지년, 박분희, 위순임, 강연성, 강혜령, 김홍태, 김대열, 현점숙, 한상호, 최혜경, 강진영, 이미선, 안용주, 윤민석, 이유진, 박수원, 이애심, 차호영, 고은희, 김민종, 이임정, 감사 조순남, 조현숙, 사무국장 김재성, 사무차장 천유진으로 구성돼 3년간 사회복지사협회를 이끌어 나가게 되었다.
 




김종철 이임 회장은 “김천시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김천시 사회복지사의 위상강화와 권익증진에 힘썼으며, 회원이 주인이 되는 협회를 위해 주어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했다”라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박준호 회장은 “사회복지사가 행복하면 국민들은 더 행복하다는 제5대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일할 맛 나는 사회복지사 현장을 만들고 더욱더 전문성으로 향상된 사회복지사 회원들을 통해 김천시 지역주민이 더욱더 와닿는 복지를 이루고자 혁신적으로 김천시 사회복지사협회를 이끌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