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대한미용사회 김천시지부 정기총회

이남주 기자 입력 2024.04.30 19:30 수정 2024.04.30 19:30

국가 발전과 국민 보건 향상을 위해 헌신

(사)대한미용사회 김천시지부(임옥경 지부장)는 30일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미용업 종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 및 영업자 위생교육’을 기영심 사무국장의 사회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옥경 지부장을 비롯한 미용협회 임원, 이정임 환경위생과장, 시 관계자, 수상자 및 미용협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개회식에서는 ‘모두 함께 미용의 공익성을 지키며, 항상 새로운 지식을 연마하고 미용문화 창달을 위한 사명감을 갖추자’는 요지의 미용사 윤리강령 선서를 김주혜 지부장이 대표로 했다.


미용 발전에 공이 큰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는데 국회의원상을 최은겸 선희헤어크리닉 대표가 수상했다. 최대표는 모범적인 업소운영과 시정 협조는 물론 미소가 넘치는 친절서비스로  김천을 알리는 스마일미용인으로서 또한 이웃을 배려하는 봉사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였기에 본상을 수여했다.


이어지는 김천시장 시상에서는 문화 골든 미용실, 박진희 뷔엔나 미용실, 박인옥 이스헤어샾 대표가 수상했다. 또한 중앙회장상은 서월교 스마일헤어, 김주야 카라헤어가 수상했고, 김천미용협회 지부장사은 김양순 상부미용실, 임미숙 루비헤어, 채경희 어반헤어, 김선화 우방헤어가 수상을 했다.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감사보고, 2024년도 예산승인 순으로 진행됐고, 2024년 감사 선출을 진행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