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국민의힘 김천 시민소통위원회 출범

김희섭 기자 입력 2024.06.14 16:45 수정 2024.06.14 16:45

시민소통위원회 이순기위원장 임명,
국회의원과 시민들과의 소통에 가교역할 다할것

시민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자는 취지로 시민소통위원회가 출범한다. 국민의 힘 시민소통위원회 출범식이 지난 13일 17시에 국민의힘 김천당협 사무실에서 열렸다. 시민소통위원회는 시민과 김천지역 국회의원간의 소통에 가교적 역할을 할 목적으로 탄생한 것이다.


시민소통위원회 구성의 필요성은 지난달 17일 모 행사장에서 제기되었다, 이에 따라 준비위원이 결성되고 23일 시민소통위원회 구성원의 공개모집을 밴드에 게시하였다. 게시 이틀만에 지원자가 몰려 25일 공개모집을 종료하고, 시민60% 지명20% 추천20%의 룰로 31일 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임명장을 수여하는 이순기위원장
직업별, 연령별로 다양한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범 시민적 위원회의 구성을 맞이하게 되었다. 시민소통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된 이순기위원장을 주축으로 집행부 선정과 자문위원단 구성 및 소통분과를 5개로 편성해 운영하기로 의결했다.

소통위원회 출범식에서 송언석 국회의원은 이순기위원장를 비롯한  모든 위원에게 임명장을 직접 전달했고 격려사와 함께 적극적으로 소통위활동을 당부하기도했다.

위원장과 임명된 위원들
시민소통위원회는 3선 국회의원의 새로운 시작의 의지에 맞춰 시민들과의 소통기회를 마련하는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