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민원 응대 교육했다.
이번 교육은 전화 및 방문 민원에 따른 응대의 기본 요령과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들, 친절을 실천하는 방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했다. 자산동 직원들은 민원인을 맞이할 때 큰 소리로 인사하기를 직접 해보며, 앞으로 민원인을 응대할 때 친절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신기 자산동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말에 경청하고 공감하는 친절한 공직자의 자세를 실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와 함께 직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에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