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지좌동, 2024년 3분기 단체장 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7.12 15:47 수정 2024.07.12 03:47

주요 행사, 시정 홍보 사항 안내 및 현안 논의

김천시 지좌동에서는 지난 11일 17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배형태, 박대하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3분기 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단체장 회의에서는, 하반기 정기 인사이동에 따라 지좌동장으로 부임한 배정화 동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시의원 인사, 단체장 상호 인사 후 주요 시정 사업 홍보, 하반기 주요 행사 논의 및 건의 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됐다.

먼저, 배정화 동장은 “하반기 주요 행사의 원활한 준비와 추진을 위해 여기 계신 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현장의 어려움과 건의 사항 등을 낮은 자세로 청취해 더불어 잘 사는 지좌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배형태 행정복지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밤낮없이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말했으며, 박대하 시의원은“지역민들의 목소리와 의견을 집행부에 잘 전달하고 필요한 예산을 적극 확보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지대동 통장협의회장은“지좌동의 발전은 무엇보다 우리 단체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므로, 하반기에도 각 단체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업 발굴과 왕성한 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지좌동을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지좌동 단체장협의회는 15개 단체의 대표들로 구성돼 있으며, 각 직능 단체장 간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 지역화합을 도모하고자 조직됐다. 특히, 단체장 회의는 각종 정보 공유 및 시책 발굴, 지역사회 다양한 이슈와 과제에 대해 효과적인 대안을 모색하는 장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