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돌봄품앗이 전체모임‘우리 가족 요리사’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7.14 21:24 수정 2024.07.14 09:24

사회복지법인 직지사복지재단 산하 김천시가족센터(센터장 우성스님)는 7월 14일 돌봄품앗이 전체모임 ‘우리 가족 요리사’를 치킨체험테마파크 땅땅치킨랜드에서 진행했다.


7월 돌봄품앗이 전체모임은 품앗이 활동 참여자 간의 소통 및 교류를 목적으로 한다. 또한 가족 간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계획하였으며 전체 돌봄품앗이 회원 중 총 72명이 참여했다.


어린이 실내 놀이체험, 나만의 치킨 상자 꾸미기, 치킨과 햄버거 요리, 열쇠고리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여한 가족들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고 즐거움을 경험했다.


본 교육에 참여한 가족들은 “치킨과 햄버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밌고 맛있고 참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센터장 우성스님은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행복한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천시가족센터 공동육아나눔터에서는 초등돌봄교실 및 상시프로그램(초등방학체험활동, 놀이로 배우는 중국어, 뮤지컬영어, 창의놀이, 미술아~ 놀자, 엔트리스타트)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돌봄품앗이 활동 참여가족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