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주요 정신 중 하나인 친절을 모토로 진행됐으며, 변화하는 민원 환경에 대비하여 각 민원처리 담당자의 전문성 향상 및 민원인이 만족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민원 응대 및 전화응대, 민원인을 존중하는 말투 등 전반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특히 칭찬릴레이를 통한 친절 의식 고취 및 민원인과의 공감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 등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눴다.
이해정 대신동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대신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공감 능력을 높여 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또한 호우 피해로 모두가 힘들지만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적극적인 행정서비스 구현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소통행정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