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가 무더위를 날릴 워터풋볼대회를 개최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오는 25일 일요일 김천종합운동장 장외구역에서 열리는 ‘2024 제3회 워터풋볼대회’ 참가 모집을 받는다. 모집 기간은 8월 5일 월요일부터 21일 수요일까지다.
이번 워터풋볼대회의 참여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이며 선착순으로 8팀을 모집한다. 참가 자격은 대회와 같은 날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28R 대전전에 ‘참여 선수 수에 비례하여 티켓을 예매한 자’다. 신청방법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대회요강 및 경기규정’에 명시된 이메일에 첨부하여 접수하면 된다.
시상 및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우승팀에게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공식용품후원사 켈미의 50만 원 상당 스포츠용품과 당일 홈경기 김천상무 플레이어 에스코트 기회가 제공된다. 준우승팀은 30만 원 상당의 켈미 스포츠용품, 단체관람상 팀은 원정팀 플레이어 에스코트 기회를 받는다. 시상식은 대전전 하프타임에 열린다. 또한, 모든 참가팀에게 구단 MD 상품이 증정된다.
김천상무는 지난 2022년과 2023년 대회에서도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함께 워터풋볼대회를 마쳤다. 올해도 모집 전부터 구단에 대회 관련 문의가 오는 등 많은 관심에 힘입어 대회를 개최하는 등 김천상무의 워터풋볼대회가 연고지인 김천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의 연례행사로 자리 잡는 중이다.
한편, 대회요강 및 규정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마케팅팀(070-4105-4054)에 전화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