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평화남산동 주민자치위원회, 9월 정기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9.13 11:49 수정 2024.09.13 11:49

김천시 평화남산동은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동 주요 공지사항을 전달한 후, 올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한 시비 및 도비 사업 추진 결과를 공유하고 김천형 행복마을관리소 사업 운영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천형 행복마을관리소는 △주민 안전을 위한 센서등 달기, △생기있는 화분거리 조성 △주민건강을 위한 운동기구 정비, △뽀송뽀송 빨래방 확장운영 등 크게 4개 사업으로 구성되며, 이날 회의를 통해 “생기있는 화분거리” 조성구간 및 사업 세부 계획에 대해 중점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은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 및 담당직원 여러분의 노고로 태극기 사업(시비)과 로컬 크리에이터 스쿨과정(도비)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었다. 앞으로 진행될 김천형 행복마을 관리소 사업도 완성도 높게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철환 평화남산동장은 “바쁘신 와중에 많이 참석해 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김천형 행복마을 관리소 사업에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평화남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회의를 마친 후 인구 증가 캠페인을 진행해 김천시 인구 증가에 힘을 모았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