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주최 ‘2024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지난 5일 김천대학교 생명관에서 개최되었다고 7일 밝혔다.
세계적인 수준의 그라시아스 합창단을 초청하여 꾸며진 이번 공연은 김천시민들의 문화 갈증을 풀어주고자 기획되었으며, ‘대체불가 합창단’의 수식어에 맞는 수준 높은 합창으로 시작된 공연은 수많은 시민의 박수갈채를 이끌어 내는 등 성황리에 참여하며 세계적인 공연의 감동을 선사했다.
‘2024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오후 3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차례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첫 번째 무대는 예수의 탄생을 노래하였고 이어지는 무대로는 대중들이 잘 알고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와 고요한 밤까지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하모니로 이어진 이번 공연은 김천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김천대학교가 주최하고 한국예총 김천지회, IBK기업은행 김천지점, 한국음악협회 김천지부, 김천대학교 총동문회, ㈜에스케이아이, ㈜글로벌유니버스, ㈜세주종합관리 등 지역 기관과 기업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여러 후원자들의 협력 덕분에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행사가 더욱 뜻깊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