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김천자두라이온스클럽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함께!!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12.31 10:40 수정 2024.12.31 10:40

소외계층에 깨끗한(수세식) 화장실 선물

김천자두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점숙)에서는 지난 28일 개령면에 소재 저소득층 가구에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집수리는 대구청호라이온스클럽, ㈜해전쏠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도움을 받아 김천자두라이온스클럽과 대구청호라이온스클럽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수세식 화장실 없어 어려움을 겪는 노인 모자 가구에 수세식 변기, 샤워 시설을 설치해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점숙 김천자두라인온스클럽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손을 보태준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임재춘 복지기획과장은 “바쁜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주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김천시의 복지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활동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자두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소외계층 가구에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및 각종 봉사활동, 물품 후원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