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신협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김희섭 기자 입력 2025.01.15 14:27 수정 2025.01.15 14:27

김천신협(이사장 최윤애) 직원과 신협봉사단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15일 오전 11시부터 김천신협 본점 주차장에서 지역민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펼쳐 시민 600여 명에게 떡국을 직접 끓여 배식 봉사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와 같은 떡국나누기 행사는 지난 십여년간 해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김장김치 담기, 국수, 연탄 배달등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천신협은 지역 주민들의 금융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회복지 지원, 교육 기회 제공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와 사회에 발전을 위해 기여해왔다. 이를 통하여 김천신협은 지역 주민들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또한 김천신협 최윤애이사장은 김천신협 봉사단과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김천시장 표창을 수상하며 지역사회 기여에 대한 또 다른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였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천신협는 지난달 19일, 10시 경북 안동시에서 열린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 3년 연속으로 사회공헌 인정패를 수상하며, 김천신협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