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시, 2월 이달의 기업 ‘㈜알앤알코리아’ 선정

김희섭 기자 입력 2025.02.21 14:25 수정 2025.02.21 14:25

커피콩팥, 베이커리 반죽제조 가공업체

김천시는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알앤알코리아 농업회사법인(대표 최지훈)을 선정하고, 지난 21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을 개최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알앤알코리아는 2018년 김천1일반산업단지(2단계)에 공장을 설립하여 커피콩빵․베이커리 반죽 제조 가공업을 시작했다. 이후 국내 대형마트 및 온라인 판매망을 구축하며 빠르게 성장, 국내 디저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HACCP 인증을 획득한 위생적인 대량생산 자동화 설비를 보유한 것은 물론,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진하며 제품 특허 등록 및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인증과 경상북도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실라리안 기업’에 선정되며 높은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최순고 부시장은 “㈜알앤알코리아의 ‘이달의 기업’ 선정을 축하드리며,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김천신문
김천시는 격월로 성장 가능성, 일자리 창출, 시정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에는 중소기업 운전자금 한도 우대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이달의 기업’ 선정을 계기로 ㈜알앤알코리아가 지역 경제 발전과 국내 디저트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