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종합

“안전하고 맛있는 학교급식 우리가 책임집니다”

권숙월 기자 입력 2012.08.21 06:48 수정 2012.08.21 06:48

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관계자 350명 대상 연수회
홍혜연 대표 ‘긍정적 이미지와 서비스 마인드’ 주제 특강

ⓒ i김천신문
학교급식 관계자 연수회가 김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철우 국회의원, 박보생 시장, 나기보·배수향 도의원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연수회는 위생적이고 안전하며 맛있는 학교급식 제공을 위해 김천교육지원청이 주최한 연수회. 단설유치원·초·중·고 교감, 행정실장, 영양(교)사, 조리사, 조리원, 납품업체 관계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연수회에서 남종호 교육장은 안전하고 맛있는 학교급식을 제공하기 위한 급식 관계자들의 책무성 요지의 인사말을 했으며 박보생 시장의 특강순서도 마련됐다.
연수회는 전준수 전 영천교육장의 ‘나, 너,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학교급식’ 주제 강의가 있었으며 홍혜연 프로이미지연구소 대표의 ‘긍정적 이미지와 서비스 마인드’ 주제 교육으로 마쳤다.

연수회 참석자들은 학교급식 관계자의 인간관계 향상 및 긍정적 마인드 함양이 각 학교 급식소의 유기적 분위기 형성과 보람찬 직장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연수회를 통해 학교 식중독 등 위생, 안전사고 발생 방지를 위한 예방활동을 강화함은 물론 직무 능력 향상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했다.
ⓒ i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