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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천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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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보건소는 4월부터 7월까지 4회(매월 1회)에 걸쳐 전 직원을 대상으로고객감동 민원친절 서비스 교육을 한다. 고객만족 전문 강사를 초청해 유쾌! 상쾌! 통쾌! 직장분위기 조성 및 소통·공감하는 친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을 하는 것.
첫 순서로 지난달 28일에는 보건기관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보다 나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응대 안내 멘트, 고객응대 요령, 전화 응대방법 등 사례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보건소 7급 이하와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의 실무자를 대상으로 일선 행정의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으로 친절한 보건소를 만드는 데 주춧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대균 보건위생과장은“점점 높아지는 민원인의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민원 응대 시 친절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 시민이 체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