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종합

배낙호 시의회의장 설 인사말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8.02.08 11:20 수정 2018.02.08 11:20

ⓒ 김천신문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의회 의장 배낙호 입니다.

 대망의 무술년 새해,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인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시점에 이르러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면 매순간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어느 한 순간도 결코 쉽게 보낸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2017, 지난해도 참으로 유난히 어렵고 힘겨운 일이 많던 해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시민 여러분께서 늘 우리 시의회와 함께 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덕분으로 지난 한해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매진해 온 의정 활동에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4년전 제7대 시의원으로 당선되었을 당시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남아있지만 어느새 6월을 마지막으로 임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머물다 간 자리가 아름답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조금이라도 더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진정으로 지역 발전과 시민 복지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저의 힘을 보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계속해서 김천시 의정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희망 가득히 시작하는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을 맞아 시민 여러분 모두 무탈하시길 바라며 뜻 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순조롭게 잘 풀리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고향 오가는 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가족친지와 더불어 따뜻한 정을 듬뿍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