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정기총회

정효정 기자 입력 2018.03.09 15:28 수정 2018.03.09 03:28

경로당 회장 등 550여명 참석

ⓒ 김천신문
대한노인회김천시지회는 지난 9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 관내 516개 경로당 회장 등 5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식전행사로 지역출신 가수 공연, 노인 취미클럽 회원의 난타 및 색소폰 공연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본 행사로 노인강령 낭독, 지회장 인사 및 내빈 축사, 2017년도 사업 결산보고,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해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른다운 노인으로, 노인회는 노인으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해 존경받는 노인이 되고 회원 상호간 단합해 노인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이바지하자고 말했다.

이철우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좋은 정책들을 운영할 수 있도록 더 큰 곳에서 봉사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집안에서 칭찬받아야 밖에서도 칭찬받을 수 있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박보생 시장은 축사에서 어르신 여러분들은 어려운 시절을 겪으며 오늘날 풍요로운 사회를 이룩한 주인공으로서 더욱 공경 받고 보호받아야 한다고 말하고 임기를 마치는 그날까지 변함없는 열정으로 시민과 약속한 사업을 마무리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