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종합일반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전임 회장 초청

정효정 기자 입력 2018.04.10 14:09 수정 2018.04.10 02:09

“함께 화합해 더욱 발전시켜갑시다”

ⓒ 김천신문
김천시여성장체협의회가 10일 오전 1030분 여협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를 통해 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하고 또한 15만 인구회복 운동 추진, 평생교육 정기강좌 수강생 모집, 웰빙 건강체조교실 운영, 빗내농악 상석 공연, 직지나이트투어 운영 등 김천시 추진사업들에 대한 내용을 시 관계자로부터 듣고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 이어 윤청자 회장과 현 회원들은 박경자·이옥혜·이윤희·정태순·양숙자 전임 회장을 초청해 함께 간담회를 갖고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전임과 현임의 만남은 약속한 것처럼 우연히도 서로 꽃다발을 준비해 나누며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현임들을 대표해 윤청자 회장은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을 이끌었던 전임 회장분들을 한자리에 모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서로 화합해 더욱 발전하는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고 또한 우리에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며 다시한번 전임 회장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자리에 참석한 전임 회장들은 한마음으로 초청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함께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