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김천시 정례석회서 34명 유공자 감사패 수여

김민성 기자 입력 2018.05.01 18:25 수정 2018.05.01 06:25

대구가톨릭대 교수초청 특강 ‘심뇌혈관 질환 예방’ 주제

ⓒ 김천신문
김천시 5월 정례석회에서 본지 김중기 회장을 비롯한 시 발전 유공자 34명에게 감사패 및 표창을 수여했다.

ⓒ 김천신문
김중기 회장은 30여 년 간 김천신문사 대표로 재직하면서 정론직필과 공명정대의 언론정신을 바탕으로 지역문화 창달 및 시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노력해 올바른 여론형성과 건전한 사회문화조성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김천신문
이외에도 박세현 능치보건진료소 운영협의회장, 이근구 정보앰엔비 대표이사, 이기양 김천농협조합장, 배성원 아포농협조합장, 신형철 감문농협조합장, 김근식 구성농협조합장, 임영식 김천축협조합장, 김홍자 전 금릉군 새마을부녀회장, 황석하 육군5837부대 3대대원 등 10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각 동·면 임기종료 이·통장 24명에게도 표창을 수여했다.

ⓒ 김천신문
시상식 후 훈시가 이어졌으며 대구가톨릭대 조윤정 교수의 심뇌혈관 질환 예방주제특강이 진행됐다.

ⓒ 김천신문
박보생 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노력으로 우리시는 큰 사건, 사고없이 안정적인 시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경상북도 시군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1억원의 상사업비와 포상을 받았다고 치하했다.

ⓒ 김천신문
박 시장은 특히 공무원 선거 중립 2019년도 국비예산확보 남부내륙철도 건설업무에 최선 지방재정 신속집행 총력 추진 체납세 징수 철저 산불예방 등을 당부하며 시민의 공복으로서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