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종합

김천대 덕유산리조트서 리더십강화캠프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1.11 17:46 수정 2019.01.11 05:46

향적봉 등반 통해 자신감 고취

ⓒ 김천신문
김천대학교 학생생활상담센터에서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김천대 대의원회 임원들을 대상으로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리더십 강화캠프’를 진행했다.
ⓒ 김천신문
본 캠프는 2019학년도에 새롭게 구성된 김천대 대의원 임원들에게 학생 대표로서의 자긍심 고취, 대학생활의 목적의식을 함양, 의사소통능력 증진 도모 등 리더십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대위원회, 학보사, 방송국 임원 다수가 참여했다.
ⓒ 김천신문
특강 시간에는 김천대 동문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정인 박사를 초청해 대의원의 역할과 기능, 학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노력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가 진행됐다.
ⓒ 김천신문
집단 상담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고 리더로서의 올바른 마음을 새기며 학생들과 의사소통 하는 방법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도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스키체험 프로그램이 진행과 함께 찬바람 속에서도 전원이 덕유산 향적봉에 올라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었다.
23대 대의원 신종철 의장은 “이번 리더십 강화 캠프는 학생대표로서 우리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잡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뜻깊은 캠프였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 김천신문
학생생활상담센터 김용수 교수는 “앞으로도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적응하고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펼쳐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