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재충전과 화합으로 더욱 안전한 김천 만든다`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9.22 17:27 수정 2019.09.22 17:27

시민 치안 책임지는 김천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 가족체육대회

ⓒ 김천신문
김천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는 22일 오전 10시 30분 ‘한마음가족체육대회’를 열어 대원 상호 간 화합을 다지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천신문
제1부 개회식은 박세영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후 열 맞춘 연합대기 입장으로 시작됐다. 이어 시상식을 통해 70여명의 유공자에게 도연합회장, 경찰서장 등 표창 및 감사패를 수여하며 사기를 진작시켰다.
ⓒ 김천신문
대원들을 대표해 강종석 역전지구대장이 자아혁신의 정신과 희생봉사의 자세로 정의사회 구현의 사명을 완수할 것을 다짐하는 행동강령을 낭독하며 실천 의지를 다졌다.
ⓒ 김천신문
또 제2부 행사는 줄다리기, 어린이OX퀴즈, 노래자랑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체력을 단련하고 화합을 도모했다.
ⓒ 김천신문
전종만 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김천자율방범연합회는 ‘우리고장 치안은 우리가 책임진다’는 슬로건 아래 치안의무 및 봉사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해왔다”고 치하하고 “오늘 이 자리가 대원 상호 간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백진선 도연합회여성회장은 “오늘 화합을 통해 민생치안 담당하는 지역의 파수꾼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서종락 김천경찰서 생활안전과장은 “상반기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김천이 선정된 것은 주민불편과 범죄불안을 함께 고민하고 협력했기 때문이며 앞으로도 시민은 물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해 달라”고 했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김천이 안전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하는 경찰 가족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에 앞장서 달라”고 했다.
@IMG11@최병근 자유한국당김천당협 사무국장은 송언석 국회의원의 축전을 대독해 “범죄예방에 앞장서고 다양한 봉사를 펼치며 지역사회발전에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김세운 시의회의장은 “오늘은 여러분의 날”이라며 “김천이 평화로운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다들 잠자는 시간에도 지역을 지켜준 여러분의 고귀한 희생에 감사드리고 자존감과 자긍심을 갖길 바란라”며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행사 더 보기
<핸드폰 이용시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맨아래 'PC버전'을 클릭하시면 모든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IMG14@@IMG12@
@IMG13@@IMG15@@IMG16@@IMG17@@IMG18@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