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기업

김천시 이달의 기업 실리콘밸리(주) 선정

이동현 기자 입력 2020.06.02 16:25 수정 2020.06.02 16:25

국내외 소재부품기업으로 30여건 지식재산권 보유

ⓒ 김천신문


실리콘밸리(주)는 2일 시청에서 김천시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돼 선정패 전달식과 회사기 계양식을 가졌다.

ⓒ 김천신문


실리콘밸리(주)는 2003년 설립된 실리콘 고무 가공품 전문제조업체로 ISO9001, ISO14001, IATF16949 등 국제규격의 품질인증뿐만 아니라 특허, 디자인, 실용신안 등 30여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한 강소기업이다.

ⓒ 김천신문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제품 양산화로 평판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공정 분야에서 활용되는 열전도 실리콘 패드, 전자파 차폐·흡수체 등을 개발했다. 우수 품질과 높은 기술력을 가진 소재부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관련분야에서 기술력을 입증해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 김천신문


윤경섭 대표는 “김천시의 적극적인 지원덕분에 기술개발과 생산에 전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열정’과 ‘신념’을 바탕으로 세계 일류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실리콘밸리의 윤경섭 대표님과 임직원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꾸준한 기술혁신과 연구개발로 중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로의 수출 확대로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