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바르게살기협의회, 봉산면을 깨끗하게 가꾸자!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07.22 14:29 수정 2022.07.22 02:29

봉산면바르게살기협의회 환경정화활동

봉산면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는 7월 22일에 봉산면사무소 일대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청결과제를 실천하고 환경도 살리자는 의미로 회원 20여명이 면사무소에 모여 환경을 지키기 위한 결의를 하고, 봉계에서 반곡구간일대를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봉산면사무소 주변은 비닐하우스가 많고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으로 농산부산물과 인근지역에서 날아온 생활쓰레기로 농로 갓길이나 수로에 쓰레기가 많이 쌓이는 곳이다.

송운호 바르게살기 회장은 “이곳은 우리가 농사짓고 살아야 하는 곳이며 앞으로도 우리의 후손들이 지키고 살아가야 할 곳이므로 우리 스스로가 깨끗하고 소중하게 가꿔야 한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고 일상적으로 환경에 대한 주의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했다.

김철환 봉산면장은 “환경을 소중히 여기는 바르게살기협의회의 의지와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서나 일터에서의 작은 실천들이 모여 우리지역을 살리고 나아가 지구의 깨끗한 환경을 지키는 길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